한강변에는 참으로 많은 음식점이 있는거 같습니다.

한강이라는 지리적 여건이 서울에서 가까이 있기도 하고, 교외로 나가려는 사람들의 욕구와도 잘 맞는 곳이기 때문인거 같습니다.

다녀온지 한참 되었지만 이제 올리게 되는 "강마을 다람쥐" 방문내역입니다.


기본 메뉴는 이러합니다. ㅎ 주말에는 세트는 안되더군요 

메뉴가 모두 도토리로 시작하다 보니 마치 다람쥐가 된 거 같은 착각도 들어요.

이곳은 예약제가 안됩니다.

무조건 선착순제입니다. 그래서 오픈 전부터 줄이 깁니다. 대기표를 발급해주고 아나운서필의 목소리를 가지신 분이 호출해주시죠.

저도 한 30분 이상 기다렸는데, 기다리는동안 음식점 내부의 정원을 산책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정원 사진을 정리하지 못했네요 ㅠ 다른 블로거 글을 참고하시면 될거 같네요.

기본 반찬이 들어옵니다. 들리는 말로는 모든 반찬의 재료는 음식점 주변에서 직접 기른(?)다고 하네요.

도토리 전병입니다. 강원도에서 먹는 메밀 전병보다는 아무래도 세련된 맛인듯 합니다. 맛있습니다. 담백하니

요녀석은 도토리 전 입니다. 해물파전에 베이스가 도토리가루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건 도토리 묵 입니다. 대표적인 도토리 음식이죠. 너무 짜지 않게 무쳐서 나와서 좋았습니다. 묵도 탱탱하니 맛있네요.

10시30분 이전부터 와서 줄을 섭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방문하세요~!

맛있는 음식점입니다. 분위기도 좋고 정원도 좋고 다 좋은데 자칫하다간 기다리다 지치겠더라구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