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사정으로.. 비루했던 아코르의 골드 티어를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얻었었는데 어느날 보니 갑자기 실버로 강등되어 있었습니다.

이와 관련한 이전 Post 는 다음과 같습니다.

[호텔/ACCOR] (아코르) 호텔의 플래티늄 티어가 골드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호텔/ACCOR] 평생 골드 회원되어 보시겠나요? - ACCOR소개

[호텔/ACCOR] (아코르) 호텔의 골드 티어와 주식을 한번에! - 주주플랫

무슨일일까.. 맘같아서는 바로 아코르 주식담당자에게 메일을 보내고 싶었는데 역시나 저와 같은 분들이 계셨고 그분들께서 미리 메일을 통해 답변을 받은까닭에 그 내용을 캡쳐해서 포스팅합니다.

내용인 즉슨, 12개월만 골드 위치를 제공하고 그 이후에는 실적에 따라 움직인다는 내용인듯 합니다만.. 제가 최초로 골드(그당시엔 플래티넘) 레벨을 받은게 2014년 5-6월이고 중간에 정책상 골드로 바뀌었다가 실버로 내려간 날짜가 2015년 12월인것을 확인한것만 봐도 일단 주주로써 제공된 티어등급은 2014년 12월 이전까지만 해도 평생이었다가 맞는듯 합니다.

이제 주주로써의 티어 레벨은 크게 의미가 없어진것이 맞는듯 하네요 ㅠ

현재 아코르의 주가 추이도 꽤 낮은편이라 당장 주식을 매도해도 큰 의미는 없어보입니다만. 저는 아직 손해는 아닙니다 ㅠ 환율을 따지면 손해일지도 모르지만. ㅠ

하.. 이젠 아코르도 빠이빠이 짜이찌엔 해야겠네요. 

주식은 좀 추이를 보고 빼야겠구요 ㅠ 

p.s : 티어가 낮아져도 전혀 불만이 안생기는건.. 아코르 티어가 주는 혜택이 없었기 때문이겠쬬? 이걸 위안이라고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ㅠ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