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공항에는 몇개의 라운지가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프리미어 라운지 이용 포스팅입니다.

발리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편이 대부분 밤늦은 시간이거나 새벽이기 때문에 공항에서 대기하는 최소한의 시간이라도 편히 쉬기 위해서는 라운지 이용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게다가 덥기도 하구요.

라운지는 대부분 취항하는 항공사의 비즈니스/일등석 라운지로도 이용되는데 제가 이용한 프리미어 라운지는 아래와 같은 항공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한항공도 포함이구요.

물론 저는 이번 발리에서 귀국편을 이코노미로 이용했기 때문에 탑승권으로는 이용할 수 없었고 대신 P.P 카드를 이용했기 때문에 추가 비용없이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라운지 내부 모습입니다. 라운지가 작은 편은 아니구요.. 밤늦게라 사람이 많았습니다. 대부분 쉬고 있는 중 ㅠㅠ

음식을 먹을수 있는 곳이 보이고 그 뒤에 화장실쪽에 샤워실이 있어서 간단한 세면도구만 있으면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비행기 타기전에 땀을 씻고 타니까 너무 개운하고 좋더군요. 타월은 준비되어 있는데 없으면 직원들에게 얘기하시면 됩니다.

라운지 제공 음식들... 샌드위치류..

과일류... 몇개 먹었는데 맛이 있진 않았어요 ㅠㅠ 그나마 잘 채워지지도 않구 ㅠ


역시 빠질 수 없는 미고랭~!

스프도 있었습니다. 

미고랭, 샌드위치, 만두 그리고 삼발소스!! 왜 삼발 삼발 하는지 알거 같더군요. 

그밖에 주류와 음료도 있었구요. ^^ (사진이 없네요 ㅠ)

이런 장식물들도 있네요.. 


기념품으로 팔면 사오고 싶었던 녀석들인데.. 아쉽게도 ㅠㅠ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