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서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편의 출발시각은 대부분 밤늦게 혹은 새벽이 됩니다. 따라서 6-7시간의 비행시간을 따졌을때 식사는 아침식사만 가능한 셈이죠.

지난번 기내식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자 에서 포스팅했듯이 이번에 기내식을 과일식에 이어 해산물식을 신청했습니다.

역시나 일반식이 아닌 까닭에 탑승시부터 승무원께서 확인을 하시고 식사시간이 시작되자 제일 먼저 가져다 주시네요.

짜잔~ 드디어 해산물식을 받았습니다. 크게 차이나는부분은 모르겠는데 저 은박지에 적힌 "SEA FOOD"  정도 뿐일려나요?

일단 기대하는 맘으로 열었습니다.  그랬더니!

아니.. 이건 머...멀까요..

새우와 생선까츠 같은게 있어서 대충 해산물 식이라고 느꼈지만.. 소스며 면이며 야채며.. 이건 제가 기대했던 그 식사가 아니네요 ㅠ

심지어 쌀밥도 없네요... 하=3 생각해보니 한국 출발 편이 아니라 인도네시아 발리 출발편이라 해산물식도 발리식으로 나왔네요 ㅠ 오랜만에 식사를 하는둥 마는둥 했습니다.

아래는 이코노미였지만 받은 어메니티(?)들로 1회용 슬리퍼와 치약/칫솔 입니다. 이코노미에서 받아보는건 거의 처음인듯 싶네요 ㅠ


오늘의 교훈은.. 해산물식 신청시에는 출발지 국가가 어딘지 꼭!꼭 고민해보자! 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