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2012년) 대학생 직업멘토링때 만난 동생(?)들을 만나러 오랜만에 대학로에 모였습니다.

말로만 듣던 '서가앤쿡' 에 방문하기로 했죠 ^^;

혜화점 위치는 마로니에 공원 뒤쪽에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위치도 썩 좋지 않고 비도오는 수요일 저녁이라 큰 대기가 없을줄 알았는데..

엄청난 대기의 행렬이 줄을 잇고 있더군요.. 일행이 먼저 대기신청을 해서 그렇지, 한 30분 이상은 기다린거 같습니다.

어떤 컨셉인지 몰랐는데, 이탈리언 요리를 주 메뉴로 가성비가 높은 제품을 파는게 컨셉인듯 합니다.

키친은 오픈형태였구요, 음식은 주문하면 빠르게 나오는 편입니다. 젊은 여성분들 선호하는 분위기인듯 하구요.. 특히 모든 음식은 1인 주문이 아니라 2-3인용으로 나오기 때문에 주문시 잘 생각해야 하는듯 합니다.

세팅된 포크와 스푼의 모습입니다. 로고를 새겨놓아서 먼가 더 있어보이네요.

첫번째 주문했던것은 새우 필라프 였는데, 사진으로는 그냥.. 좀 적당히 나오는구나 싶었지만,  실제 나오는 모습은.. 허걱.. 거의 2-3인분이 맞는듯 합니다. (남자는 2인이라 하기에 좀 적지만 적당량을 먹는 여성분이나 커플들에게는 메뉴 하나로 배를 두들길 수 도 있지 않나 싶네요)

조금 덜어서 먹었습니다. 맛은.. 평균정도? 

두번째 나온 음식은 목살스테이크(? 맞나 모르겠네요) 였는데, 일반적인 스테이크 고기가 아니라 구이용으로 저렴한 목살부위가 나왔습니다. 샐러드도 좀 나오고 약간의 과일과 계란후라이가 나와서 ㅎ 보기에도 먹음직 스럽네요.. 요것도 2인분인데.. 머.. 배고프면 1.5인분정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지금 찾아보니 메뉴명이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였네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까르보 나라 입니다. 느끼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고소한편도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맛있었구요 마늘 바게트와 계란 후라이가 나옵니다. 


지금 보니 모든 메뉴에 계란후라이가 나왔던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는 단독메뉴는 없고 필라프나 스파게티에 3300 원정도 더 내면 추가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이게 그렇게 나온 샐러드인데.. 가격대비는 좋은편이었으나 저 드레싱이 좀 단편이라.. 

요즘 생야채를 즐기는 저에겐 그닥이었습니다만. 드레싱을 좀 덜어내고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시키고 네명서 배터지게 정말 먹었구요 (다 먹지 못하고 남기기 까지 --;) 
가격도.. 6만원정도로 나와서 매우 흡족했습니다.

- 방문일시 : 2013. 7. 중순 저녁

- 위치 :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뒤
- 가격 : ★★ (1만내외 / 1인)
- 맛    : ★★★
- 서비스 : ★★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