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본점 10층인가에 있는 스시무라에 대한 블로깅 시작합니다.

백화점 식당가는 위층에 고급스러운데 몇군데가 있고 지하는 보통 푸드코드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얼떨결에 위층에 있는 식당가중에 "스시무라" 에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알려진 맛집은 아닙니다. 저도 맛집이라 소개하긴 그렇고.. 그냥 이런데가 있다는 정도로 봐주시면 좋겠네요. 나름 괜찮은 일식집이니 서비스는 좋은편읩니다. 일단 위에는 샐러드로 나온것이구요.


아래는 식전.. 계란찜(?) 입니다.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구요..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온도가 좋네요.

기본 반찬... 짱아치와 생강초절임 그리고 단무지.. 일식집에서 반드시 나오는것들이죠.

저희가 주문한건 모듬 초밥과.. 우동이었는데요.. 보통 초밥에는 미소가 나오지만 여기는 맑은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오히려 이게 제 입맛엔 맞네요.

모듬 초밥입니다. 구성은 연어랑 참치랑 새우 등등 기본적으로 나오는거 한 14개 정도.. 가격은 좀 나갔습니다.

제가 초밥을 좋아하는데..맛은.. 그냥 보통? 정도였던거 같네요. 다만 다른데서 파는것 처럼 냉동 생선살은 아니구요, 밥이 엄청 많은것도 아니었습니다.

요것은 보너스 우동입니다. 우동도 평범했어요.. 


- 방문일시 : 2013. 5. 초순 저녁

- 위치 : 신세계백화점 본점 10층
- 가격 : ★ (2만내외 / 1인)
- 맛    : ★★☆
- 서비스 : ★★★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