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에 그 유명한 GD가 운영(?) 한다는 카페가 있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워낙 위치가 차량 접근이 쉽지 않은 곳(? - 카페까지는 차량으로 접근이 안됩니다. 근처 어딘가에 차를 세우고 걸어야 해요)임에도 사람이 많았습니다. 특히 외국인들이 많았네요.

밖에서 바라본 카페입니다.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는 유리를 이용해서 지어져 있습니다. 매우 세련되고 색다른 느낌이네요.

저는 그알못(그림을 알지 못하는 사람) 이라 잘 모르지만 거친듯 도회적인 매력이 애월의 바다와 잘 어울러지는거 같습니다.

역시 주 이용객은 여자분들.. GD펜이겠쬬?

메뉴판을 크게 찍은게 없는데 일반 카페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제주라 한라봉 주스 같은게 더 있었고 케이크도 판매하는데 케이크가격이 좀 비싼편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쪽은 유리로 확 트여져 보이며, 분위기는 어둡고 음악도 GD스러워서(?) 약간 클럽느낌도 납니다.

조금 특이하게.. GD와 관련된 에코백과 셔츠를 판매합니다. 비싸요~ 아래는 앰프와 믹서들.

카페 밖에서 본 애월바닷가 입니다. 아직 덜 가꿔진 곳인데 좀더 가꿔지면 더 아름다울거 같습니다. 커피는 가격적으로는 그리 비싸진 않은데 산미도 적당히 있고 향도 좋은편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정작 커피 사진이 없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