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바쁘지 않으시다면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제주도 우도 하면 너무나 유명해진 로뎀가든을 찾아가보았습니다. (저는 처음이라.. ㅎㅎ)

요즘에 우도에 뜨는 음식점이 꽤 많지만 이제 초짜이니 로뎀가든부터 가봐야겠죠 에헴. ㅎ

네 본점이라 적혀있는데 다른 점은 어딘지 모르겠어요. 중국관광객이 얼마나 많은지 아래 중국어로도 적혀엤네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대부분 한치주물럭을 주문하고 한라산 볶음밥을 먹는 형태로 주문하죠.

기본 찬 입니다. 주물럭이니 상추쌈도 좀 나오고 사진에 다 안나왔는데 김치등 나온 반찬이 너무 맛있었네요. 먼가 시골 식당 느낌..의 맛이랄까?

이렇게 나온게 한치 주물럭2인입니다. 생각보다 많아 보이지만 한치도 오징거 같은 녀석이라 데우면 물을 내면서 쭐어들죠.

한치의 상태는 좋음 입니다. 살이 무르지 않아서 아.. 여기가 우도구나 싶었어요. (물론 우도에서 한치가 잡히는건 아닙니다만)

한치 주물럭을 다 먹고 나면 볶음밥 주문을 합니다. 볶음밥 만드는 시간이 오래걸리기 때문에 주문하고 좀 기다릴 수도 있어요 ㅎ 

일단 밥에 김치양념을 얹고

김가루를 올린다음

마구 섞습니다. 물론 사장님이나 사모님이 해주세요 ㅎㅎ 가끔은 직원분들도 해주시는듯

일단 다 볶이면 하트를 만들어주시는데요.. ㅋㅋ 

이제부터가 한라산 볶음밥을 만들기 위해서 가운데 모아놓고 한라산을 만드신뒤 제주도 형성 과정을 쭈~욱 설명해주십니다.

계란 풀은것을 저렇게 하시면서 화산으로 제주도가 생성됬다고 하시죠.

와웅.. 계란 좋아좋아~

마무리로 파자치즈를 잔뜩 올려주신뒤 시간이 지나면 먹습니다. 생각보다 꿀맛은 아니었어요 ㅠ 그런데 치즈와 계란과 볶음밥이 잘 어울리긴 했습니다.

팬션과 같이 운영하고 계신데요 왼쪽이 로뎀가든 문이고 오른쪽은 팬션 입구 입니다.

- 주인장의 한마디 : 우도에 갔다면 한치주물럭과 한라산 볶음밥은 한번은 먹와봐야.. "나도 가봤어!!" 라고 말할정도는 되겠쬬?
                      그런데 사람들이 많이 기다릴때라면 2-30분씩 기다려서 먹을 필요까진 없을거 같습니당


(클릭하시면 방명록으로 이동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