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병천에 옛 아우내장터에 가면 순대국집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가장 유명하다는 박순자 아우내순대를 찾아갔습니다.

주말 식사시간대에는 줄을 서야 한다는데 찾아간 시간이 조금 애매한 오전 10시경이라 줄을 서서 먹진 않았네요.

메뉴는 초라하지만 간결하게 딱 하나 입니다. 순대국밥이거나 순대이거나. 주말에는 포장주문도 안받는다고 하는데 사람이 없어서인지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보이기도 하네요.

기본찬 입니다. 순대국에 빠져서는 안될 깍두기와 김치, 그리고 새우젓

주문한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순대만 주문도 가능하구요. 맛은 부속 고기가 많았음에도 비린내가 없었습니다. 깔끔한 맛이었구요. 고기와 순대의 양이 많습니다. 6천원에 서울 시내에서 이만큼 많은 양을 먹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다대기가 기본 들어있지만 맵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 주인장의 한마디 : 찾아가기에는 차가 없으면 접근이 어려운 만큼.. 지나가시다가 들러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맛은 보장! 하지만 주변에 다른 순대국집도 요만큼 맛은 있다고 합니다. 저도 다른 곳에서 먹어봤었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방명록으로 갑니다잉~)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