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참치를 참~~ 좋아합니다.

아직 생참치를 못먹어 봤지만.. 냉동참치마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예전엔 무제한(?) 서비스라 좋아했지만 지금은 다양한 맛을 조금씩 느끼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회사에서 보통 회식으로는 종로의 '이춘복 참치'를 자주 가지만, 이번에 친구(저만큼 참치를 좋아하는..) 덕분에 약수역 근처에 있는 "사가루 참치" 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메뉴 판입니다. 대략 메뉴는 저 정도 입니다. 저희는 "특" 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대는 다른 대중적으로 유명한 참치 집과 비교했을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정도이네요.

가게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위치적으로도 조금 구석에 있다 보니 알고 찾아오는 경우를 제외하면 지나가다 들리는 경우 역시 많지는 않을거라 판단됩니다. 마침 저희가 앉은 자리 위에 "츠키지" 시장 사진이 있네요.. 도쿄에 갔을때 새벽 츠키지 시장 참치 경매하는 모습을 봤던게 기억에 납니다. ㅎ 더불어 다이와 스시에서 비싼 스시를 먹고 감동했던 적도 생각나네요.

기본 찬입니다. 소박하니 좋은거 같네요.


오로지 저 콘버터가 나오는게 모두 였던거 같습니다.

요즘 DP2로 많이 찍는데.. DP2의 모든게 만족스럽지만.. 화벨은 영 꽝이네요.. 후보정으로도 쉽지 않구요.

그래서 참치 사진이 누리끼리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

이날 해동이 덜 되서 그런지 참치 공급이 원활하지 못했지만.. 그래도 만족도는 좋았습니다. 조용했고 참치도 맛있었고..


- 방문일시 : 2013. 3. 중순 저녁

- 위치 : 서울 약수역 부근 
- 가격 : ★☆  (5만 이하/ 1인)
- 맛    : ★★★
- 서비스 : ★★★

'먹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신촌] 빅 브레드  (0) 2013.04.01
[서울/종로(체부동)] 체부동 잔치집  (0) 2013.04.01
[서울/잠실] 하늘 정원  (0) 2013.03.11
[서울/을지로] 양미옥  (0) 2013.03.09
[서울/인사동] 몽중헌  (0) 2013.02.19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