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고작(?) 4시간 정도의 비행으로 미국땅을 밟는 느낌이라 그런지 그런 미국스러움과 동남아 휴양지의 느낌을 모두 느낄 수 있기 때문인지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는 여행지 이기도 합니다.

지난 2월에 괌에 다녀왔는데 귀국길에 들렀던 괌 아가나 국제 공항에 있던 Sagan Bisita 라운지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 시작합니다.~~

괌 아가나 국제공항은 요즘 공사중인듯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곳곳에서 현재 공사 중이라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요.. 한쪽에 Sagan Bisita 라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 출발 시간에 따라 라운지에 사람이 꽤나 많습니다. 특히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 요즘 공항 라운지 열풍이 불어서 그런지 더더욱 라운지가 한국인으로 붐비는 것을 많이 목격하는데 이번 괌 Sagan Bisita 라운지도 그러한 듯합니다.

라운지를 줄 서서 들어가는 진풍경은.. 저는 소문으로만 들었지 목격과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

라운지 내부 모습입니다. (아래) 어두운 데서 급하게 찍었더니 많이 흔들렸지만.. (덕분에 승객분들 얼굴도 모자이크가 없어도 될 거 같고..) 특히 괌 Bisita 라운지는 P.P 카드 이외에 SKT T멤버십으로 할인도 가능해서 더더욱 많은 한국 승객들이 쉬어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저의 경우 라운지를 방문하는 목적은 짐을 내려놓고 쉬면서 배를 채우는 게 보통 주목적인데요

그러다 보니 음식에 관심이 많은데 각국의 라운지를 돌다 보면 그 나라의 식사도 있고 여러 나라의 승객들이 오가다 보니 대중적인 음식도 마주하게 되는데 이곳은 미국령 괌이다 보니 무언가 미국스러우면서도 주 방문객이 한국/중국/일본 국적인 경우가 많아 그런지 음식 종류에서 나름 배려한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만두 찜기가 저렇게 크게 있는 경우는 처음 보는 거 같아요 ㅎ 만두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습니다.

괌 Bisita 라운지 최애 품목은 바로 저 굵은 소시지와 소시지 빵인데요.. 바로 핫도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죠. 금방금방 동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단점이 소시지가 익혀지는 시간이 길었던 것인데, 사람이 너무 많다 보니 미쳐 다 익지 않은 소시지를 많이들 꺼내 드셔요.. 물.. 물론 저도 ㅠㅠ 그랬습니다. 그래도 맛있었어요!

소시지 빵입니다. 소스도 옆에 타바스코 소스와 캐쳡, 머스터드 소스 미국스러워요~! 소시지 빵에 껴서 먹으면 뉴욕 길거리 1불짜리 핫도그랑 차이를 모르겠습니다. (2000년대 후반에 사 먹은.. 지금은 얼 마려 나요)

요건 (위 사진) 샌드위치였던 거 같습니다. 빵 사이에 머가 들어있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 안 나네요. 소시지에 꽂혀있어서.. 그리고 (아래 사진) 라운지에서 마주한 다양한 알콜류들입니다. ㅎㅎ 생각보다 와인 종류가 많았어요~

이렇게 짧게 괌 아가나 국제공항 내 Sagan Bisita 라운지에 대한 포스팅 마칩니다. 사람이 조금만 적었어도 더 쾌적했을 곳이라고 기억에 남아 있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