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여름 취리히 르네상스 호텔에 1박을 하게 되었었는데. 메리어트 리워드 골드 멤버십으로 의해 라운지 엑세스가 가능하도록 조치를 받았습니다.

아쉽게도 도착한 저녁의 해피아워는 이미 끝난 뒤였고 결국 그 다음날 오전 조식을 해결하는것으로 만족해야 했습니다.

그때의 사진 정리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이곳 라운지는 호텔 상층에 위치하지 않고 1층에 있었는데, 이곳은 자신의 방키로 열고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즉 자신의 방이 엑세스 가능하다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라는거죠. 한국에선 보지 못한 부분이라 처음에 조금 낯설었습니다.

역시나 메뉴는.. 네 그냥 그랬습니다. 스위스란 동네는 참 먹을게 없네요. ㅠ

빵에는 역시 잼이~

심지어 스크럼블 에그도 그냥.. ㅎㅎ 물론 이중 제일 맛나긴 했어요.

소세지~

그다음 맛난건 저 훈제 연어였습니다. 제가 엄청 좋아하는

그리고 준비되어 있는 커피 머신~ 역시 유럽은 커피가 맛있습니다.

건과일과 씨리얼들

저는 빵과 계란과 소세지를 준비했습니다.

디저트 삼아 먹은 오렌지 쥬~~~스

잘 몰랐는데 여기에는 지하에 Silent Room 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가 재미난 곳 같습니다.

아침이라 사람이 없어서 잘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좁은 계단을 이용하고 있는데 잘 모르면 모르고 지나칠 만한 곳에 있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