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지난번에 Accor 회원등급을 이용해 BW의 Status 매칭을 시도했던 이야기를 포스팅한적이 있습니다.

- [호텔/BW] 다른 호텔 티어로 BestWestern 등급 올리기!

온라인상으로 등급업이 된 이후 한참 뒤에 멤버십 카드가 집으로 배송이 되었네요. 
(그때가 언젠데 이제 오는지 원 ㅠ)

카드 우편모습입니다. 오.. 먼가 뽀대나는 느낌입니다. 지금보니까 발송지는 BW의 ASIA본부.. 태국 방콕에 있네요.

펼쳐보니 위에는 BestWestern의 Diamond Elite 등급의 축하메세지를 담은 편지입니다. 손글씨라면 감동이었을텐데..

아래쪽은 이렇게 표시가 되어 있네요.. DIAMOND 등급이라.. 기대가 되지만 실제 기대할 혜택은 없죠. ㅋ

전체 개봉 모습입니다. 카드가 두개가 들어있네요..

일단 Diamond의 혜택입니다. Special Offer 가 있다는데.. 음... 왜 아직 몰랐을까요. 

왼쪽에는 멤버십 카드가 있습니다. Diamond 등급이 적혀있네요. 반드시 체크인때 이 카드를 제시해야 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오른편 카드는... 구멍이 나 있는데요.. 보니까 아래쪽에

이런 가죽끈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가죽은 아니구요.. 이 끈의 용도는 Tag Strap 끈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luggage 에 붙이면 먼가 더 있어보일거 같습니다. 그저 뽀대용이자.. 해당 호텔에 숙박하면 짐 처리를 더 잘해주려나요? 항상 짐은 혼자 들고 댕겨서 잘 모르겠네요 ㅠ

이상으로 짧은 BestWestern Rewards Membership 카드 수령기 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