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에 괜찮은 냉면집이 있다고 해서 추운 겨울임에도 찾아갔습니다.

여의쇼핑센터2층에 있다는데 생각보다 큰길가였음에도 찾아 해메이게 되었네요 ㅠ

오래되어보이는 건물에 간판이 현대식인 곳이라 조금 어색하지만 그래도 분위기는 있습니다.

냉면과 육전을 주문하고나니 기본찬으로 나오는 무채와 오뎅입니다. 오뎅이 맛있습니다. ^^

만가옥에서 판매하는 메뉴들 입니다. 냉면전문점이라고 하기엔 불고기도 팔고.. 근데 생각해보면 냉면전문점에서 파는것들이기도 하네요.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오래된 냉면집 느낌은 아니고 그냥 깔끔한 느낌. 방으로 된 자리도 많습니다.

물냉면이 나왔습니다. 육수 색깔은 맑은 색은 아니구요. 육수 맛은 깔끔은 한데 담백하진 않은.. 그냥 시원 싱겁

개인적으로 약간 새콤한 간을 좋아하는데 육수가 좀 맹맛이라 식초를 담뿍 넣어 먹었습니다. 면은 아주 질기진 않았지만 조금 질겼어요.

비빔냉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약간 육수가 들어 있구요. 개인적으로 육수가 있는걸 좋아해서 그점에선 좋은 인상입니다. 

슥슥 비벼 먹었는데 먼가.. 역시나 맹맛이네요. ㅠㅠ 개인 취향이지만 저는 새콤 달달함을 좋아하는데 그러진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담백함이 담뿍 느껴지지도 않았구요.

냉면을 시키니 따라나온 전입니다. 얇은 편이라 먹기 부담 없어서 좋았습니다. 요건 의외로 굿맛!

이건 주문한 육전입니다. 5개가 나오구요.

도톰하니 고기양도 많고 전도 잘 부쳐져서 맛있었습니다. 데워져 나왔는데 방금 부친거라면 더 맛있었을거 같네요. 냉면보다 전에 더 많은 점수가 가는 곳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방명록으로 갑니다잉~)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