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포스팅으로 전하진 않았지만 실은 올해 초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을 통해 클럽메리어트 멤버십을 신청했습니다.

사실 이유야 여러 호텔 밥카드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제일 좋은데가 코트야드 메리어트의 클럽메리어트가 아닐까 싶었기 때문이죠.

남대문 코트야드는 이전에 방문했던 영등포 코트야드에 비하여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건물에서 새것새것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하였습니다.

모모카페는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줄여서 남대문 코야)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영등포는 5층에 있는것과 비교하면 조금 낮은데요 아무래도 영등포 코트야드는 타임스퀘어/신세계백화점과 같은건물이고 남대문 코야는 단독건물인것이라 감안하면 될거 같습니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아뿔사.. ㅋㅋ 브레이크 타임인듯 했습니다. 영등포 코트야드 같은 경우 10분정도 전에는 입장시켜줬는데 이곳은 거의 정시가 되어서 입장 가능했습니다.

여기서부터 아래는 모두 음식 사진입니다. 주말 디너인데 평일 디너랑 큰 차이는 없는거 같습니다. (평일에 도전을 해보질 않아서..)

영등포 코트야드 메리어트 모모카페에 비하면 음식의 가짓수도 많았는데요.. 영등포의 경우 메인메뉴를 따로 요리해서 준비해주었다면 이곳은 이미 다 만들어진 상태에서 가져다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러다보니 고기류의 경우 약간 식은것도 있고 고기가 식으면 조금 질겨지는 것들이다보니 저는 그런부분에서는 좀 아쉬움이 있었지만 다양한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 점에서는 만족할만한 식사였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