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Accor 수퍼세일때 예약한 독산 노보텔 이그제큐티브룸 투숙기 입니다.

독산 노보텔의 이그제큐티브 룸의 경우 일반룸과 룸 자체는 차이가 나진 않지만, 클럽라운지 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일단 고층의 전망을 제공하는 점이 다릅니다.

클럽라운지에 접근가능한 룸 이용자를 가리기 위해 클럽라운지 층 객실은 엘레베이터에서 카드키를 대야만 해당 층으로 운행이 가능합니다.

입구에서 본 전경입니다. 그냥 평범합니다. 리뉴얼한지 좀 되었다는데 룸 자체는 그렇게 올드하진 않습니다. 

셀프바 입니다. 차종류와 믹스커피 그리고 전기포트가 있네요.

베드는 더블 입니다. 사이즈는 킹사이즈 정도 된거 같은데요 기억이 좀 가물 하네요. 청결 상태는 양호했습니다.

데스크 의자가 은근히 편했구요. 벽걸이 TV가 있습니다. 국내 호텔의 좋은점은 국내방송이 잘 나온다는 점이죠. TV볼게 많다는거.. ㅎㅎㅎ 그앞에 보면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캡슐머신이네요. 가끔 집에서 캡슐 가져와서 드시는 분도 계시다고 들었습니다. 룸차지로 마실수도 있구요.

생수는 두병이 무료이구요.. 앞에 페리에와 오렌지 주스는 웰컴드링크였습니다. 아마 호텔 예약 옵션이 아니었던가 싶기도 한데요.

지난 여름에 갔을때와 다른점은.. 충전기가 아이폰용 충전케이블을 제공하고 있단 점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 5핀을 제공하는데 이럴경우 아이폰 사용자는 좀 번거롭습니다. 하지만 아이폰용 충전케이블을 제공하니까 저로서는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이그제큐티브 룸을 이용하는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수 있는데 그와 관련된 사항을 적어둔 겁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많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방명록으로 갑니다잉~)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