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or 의 주식을 보유함으로써 골드 등급의 멤버십을 취득 할 수 있는 Accor 에 대해서 소개를 드린적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저 역시 주식을 일정수 매수해서 갖고 있는데요, 주주 권한 차원에서 주기적으로 Accor 본사에서 날라오는 메일이 있는데, 마침 새해 전략에 대해서 소개해주는 메일이 있어 간단히 적어봅니다.


메일의 일부분 인데요..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페어몬트 호텔 체인을 인수했기 때문에 앞으로 유럽쪽이나 미주쪽 일부 휴양지의 숙박에 옵션이 더 늘어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accor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등을 진행할 수 는 없네요) 아마 작업중일겁니다. 우리나라처럼 빠릿한 나라들이 아니라서... 

그리고 아코르가 중국 화주 호텔 체인과 파트너십을 끊었다는 내용이구요. 추가적으로 유럽에 더 많은 호텔을 만들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직접 새로 만들거나 혹은 인수하거나 파트너쉽을 맺거나 등 이겠죠.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고.. 다시 주주들에게 플래티늄 등급을 부여해 줬음 좋겠습니다. (젠장 주가도 좋지 않은 마당에 ㅠ 다행히 아직 손해는 없답니다. ㅋ)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