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이번 파리여행에서 방문한 곳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인거 같습니다.

카페 콩스땅은 한국인 여행객에겐 꽤 유명한 곳이라 자세히 적지 않아도 될거 같은데요 위치는 프랑스 파리 에펠탑 근처입니다.

마침 제가 방문했을 땐 난12시정도 였는데 사람들이 몰리기 전이라 그런지 쉽게 입장이 가능했지만 기다리는 줄이 좀 되는 곳이기도 하죠.

요로코롬 생겼습니다. 매장은 좀 좁은데 워낙 테이블과 의자들이 빽뺵해서 그렇구요 1,2층 모두 이용합니다.

영문으로는 Cafe Constant 인데 불어라 마지막 t발음은 묵음이니까.. (저 이래뵈도 고딩때 제2외국어 불어였다는 ㅠ)

어떤걸 먹을지 몰라 했는데 종업원이 한국인 입맛에 맞을거라며 코스요리를 추천해줬는데 생각보다 너무 저렴했어요.

식전빵 입니다. 파리에서 먹은 바게트는 전부 맛있어요!

요건 버섯과 감자 샐러드였는데 조금 짜고 기름져서 좀 느끼했습니다. 술 좋아하시면 와인과 잘 어울릴듯 해요.

메인메뉴 입니다. 제가 고른 메뉴는 스테이크 입니다.

요건 다른 메인메뉴인 치킨인데 소스는 맛있는데 조금 짰어요. 

식후 디저트 인데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빵에 뜨거운 초코렛을 부어서 굳혀 먹는데 넘 맛있었습니다. 좀 달았지만요.

요렇게 해서 인당 40유로를 하지 않았어요. 둘이서 7만원정도(당시 환율 1330원대)안되게 코스요리로 배불릴수 있었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