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하면 빼놓을수 없는것.. 그리고 이전에 많은 포스팅이 증명하듯이 저는 제주도에 가면 꼭 흑돼지 고기를 먹습니다. ^^

오늘은 같이 간 동행자의 추천(? - 이라기보다는 암묵적인... 강요) 에 따라 서귀포쪽에 위치한 해운대 가든을 방문했습니다. 서귀포 1청사 2청사 가운데? 라고 봐야 하는게 맞을거 같네요.

아니 왜 제주도에서 해운대?? 라는 느낌이지만.. 여기만의 장점이 있다고 하니 순순하게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넉넉하진 않지만 있습니다. 가끔 주차가 걱정인 곳도 있는데 여기는 그런정도는 아니었어요

입구입니다. 요즘엔 중국인 관광객들때문에 중국어 메뉴 표시가 많아요.

야외와 실내가 있는데 야외에서 식사를 하게 되면 이런 뷰를 볼 수 있네요. 바다가 멀리 보이는데 저처럼 어두운 밤 보다는 해가 지는 시점 전후로 방문해서 경치도 보면서 식사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사실 가격보고 좀 흠칫 했는데. 생각해보니 비싼 편이라기 보다는 비슷(?)함에서 조금 더 높은정도? 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 고기만 파는 집에서 먹는 고기가 맛있는데 말이죠 ㅎㅎ 여긴 다른것도 좀 있네요.

숯불은 일단.. 천연의 숯은 아닙니다. 청결상태는 나쁘진 않았습니다.

기본 찬들입니다.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짜거나 싱겁거나 덜익었거나 하진 않았어요.

꼬기입니다. 오겹살 1인분입니다. 고기의 상태는 매우 좋다고 보긴 어렵습니다.

요건 목살인데요. 저희는 오겹1인과 목살1인 시키고 나중에 목살을 하나 더 시켰습니다. 오겹이 제가 아는 오겹느낌보다는 맛이 덜 했습니다. ㅠ

아 요건 빼놓을수 없는 젓국입니다. 요기에 찍어멋어야 맛나는데.. 일반적으로 그냥 젓국만 쓰면 너무 짜고 비려서 못먹으니까 물을 타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케이스 입니다. 저는 진한걸 좋아하지만 보통의 경우엔 그렇지 않기에 나쁘다 할 순 없었겠죠.

요건 식후 냉면.. 아쉽게도 면이 덜 익어서 나왔어요. 하지만 전 그냥 잘 먹습니다. 면이니까요 ㅋ

전반적으로 제 포스팅에 있는 쉬는팡 , 뚱삼춘 보다는 맛은 좀 떨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고기가 나쁜것만은 아니었습니다. 제 기대치가 높았을 수 도 있습니다. 최소한 비린내 때문에 못먹는 정도는 아니었구요. 다만 야외에서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환경이기 때문에 그런 환경에서는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