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덕 서우봉 해변쪽에는 해변가에 있는 음식점중에 문어짬뽕으로 유명한 문어아저씨라는 곳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사실 제주도에서 문어짬뽕하면 꼽히는 집들이 몇군데 있는데 아쉽게도 함덕 해변에 들른김에 방문해보았는데요..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해녀와 어부가 갓 잡아낸건지는 사실 잘 몰겠지만.. 그렇다고 하시니 그렇겠쬬?

일단 제주도이니 만큼 냉동식재료는 없을거 같고, 아무래도 해산물로 사용되는 녀석들은 제주도에서 구하기가 쉬울테니 국내산이 맞을거라 생각합니다.

이곳의 좋은점은 해변을 직접 내려다 보면서 식사가 가능한 곳이라는 겁니다.

메뉴는 요렇게 있네요. 

기본찬이 나왔는데 단무지가 직접 담구신건지 짜지만도 않고 시지도 않고 약간 단맛도 좀 나는듯 합니다.

물티슈도 제주제주 스럽네요

앞접시.. 이쁜데 일본어가 아니었으면 하는..

짬뽕이 나왔습니다. 주문하고 만든다고 들었는데 일단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나왔습니다. 문어는 정량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문어 짜장입니다. 역시 문어가 정량으로 제공된다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문어 짬뽕 짜장 모두 맛은 담백하고 짜거내 맵지 않았습니다. 짬뽕에 있는 해산물은 비교적 신선했구요. 그릇은 크지만 조개들 때문에 껍질을 모두 빼내면 양은 적당한 양인듯 합니다. (가격대비) 또한 짜장의 경우 돼지고기가 들어있었는데 비계가 그대로 있는걸 봐서는 제주 오겹살을 쓰신게 아닐까 하는 그런 느낌은 받았습니다. 역시 맛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줄서서 먹는 맛집이 아닌문큼 빨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가계도 깨끗하고 서빙해주시는 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나쁘지 않았고 만족하면서 배를 두들길 수 있었네요.

짜장면 짬뽕이 주 메뉴지만 중국집이 아니란것에 신선함도 있는듯 하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