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르기안에 있는 The Stones Hotel 내 The Stones Kitchen 에서는 오전에는 조식뷔페를 운영하고 점심, 저녁은 그냥 레스토랑으로 운영이 됩니다. 점심 저녁 메뉴판이 따로 준비되어 있구요.

사실 마침 제가 흔히 말하는 '밥카드' 라고 하는 Club Marriott 카드를 소지하고 있었고, 이 The Stones Hotel 이 Club Marriott 에 해당하는 호텔인 까닭에 모든 식음료를 2인 50% 할인 받을 수 있어서 일정에 따라 너무 돌아다니기 더우면 이곳에서 점심, 저녁을 모두 해결하기도 했습니다. 

점심 메뉴판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사진이 그닥 잘 나오지 않았네요 ㅠ)

특이한것은 인도네시아 식도 있지만 주로 방문하는 국가가 호주쪽인지라 호주쪽 음식도 있었어요. 심지어 저녁에는 호주산 소고기 스테이크가 메뉴에 있기도 합니다.

발리에선 물을 돈을 주고 마셔야 하죠.. 우리나라는 그런거는 쵝오인듯. 물 달라고 하면 물이 금방 미지근해지기 때문에 꼭 얼음을 달라고 해야 했습니다. ㅠ

점심메뉴로 볼로냐 파스타와 The stones 나시고랭을 주문했는데요. 파스타는 아래처럼 나왔습니다.

그리고 더스톤즈 나시고랭은 아래처럼 나시고랭에 계란후라이, 그리고 와규 소고기꼬치, 작은 랍스터가 나왔습니다. 파스타는 우리가 아는 그맛입니다.

랍스터가 크기가 작았는데.. 맛은 매우 좋았습니다. 소고기 꼬치도 아주 맛있었어요. 

나시고랭은 이게 처음 먹는 나시고랭인데 생각보다 간이 덜 되어 있다고 해야 할까요? 

다음은 저녁입니다. 저녁식사는 메뉴가 따로 있는데 찍지 못했네요 ㅠㅠ (찍은줄 알았는데.. 어딨는지 안보이는 ㅠ)

주문한 음식은 패퍼로니 피자와 호주산 소고기 스테이크. 먼저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맛은.. 아침에 보던 그 빵 맛이 아님 ㅠㅠ

너무 더워서 시원한 콜라를 마시기로 했습니다. 물도 당연.. ㅠㅠ

피자는 이렇게 생겼구요. 도우가 얇아서 성인 남자라면 혼자 한판도 가능할듯 합니다.

스테끼는 이렇게 나왔습니다. 크기는 꽤 큽니다. 전 가격을 보고 작을줄 알았는데 커서 좋았구요. 굽기는 미디엄 레어 얘기했는데.. 미디엄정도로 나왔습니다.

고기가 역시. 맛있어요.. ㅎㅎ 먹느라 집중해서 다른 사진이 없네요 ㅠ

가격은 호텔 부속 레스토랑이라 그냥 먹으면 생각보다 가격이 비쌉니다. 사실 같은 가격이면 밖에 나가면 훨씬 저렴하게 식사가 가능하지만 말이죠. 저는 Club Marriott 카드를 가지고 있어서 모든 음식이 50% 할인이었기 때문에 그나마 매끼 인당 1만원내외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