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겨울 .. 느즈막한 저녁시간쯤 되니 따땃한 국수가 생각이 나서 구로동에 있는 구수뜨락에 찾아갔습니다.

그렇게 널리 알려진 곳은 아니지만 그래도 구로동에서 이곳은 나름 알아주는데라는 소문에 찾아갔는데요. 길가에 접하고 있어서 크게 찾아가는데 어렵진 않습니다.

역시나.. 메뉴가 많네요 ㅎㅎㅎ 국수집이지만 왠만한건 다 파는듯한.. 큰 기대없이 멸치국수와 김치말이국수 그리고 왕만두를 주

가게안 전경은 대략 요로합니다. 조금 오래된 음식점인듯한 느낌은 있습니다.

국수에 찬은 양념간장과 김치 그리고 만두용 간장종지.

왕만두가 나왔습니다. 모양만 봐서는 직접 빚은느낌의 만두이긴 합니다.

속살을 보아하니 적절한 고기비율이 맘에 듭니다. 고기가 너무 많으면 맛은 있는데 느끼하기도 하고 그렇거든요.

국수가 나왔습니다. 멸치국수입니다. 생긴건 저렇지만 맛은 꽤 담백한 국물의 맛이 좋았습니다.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과는 좀 다르네요. 맛은 쏘쏘. 면은 둘다 소면인거 같습니다. 가끔은 중면으로 만든 국수도 먹고 싶은데요. 면의 삶기는 적당했고 국물도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냥 쏘쏘.

전반적으로 멸치국수와 왕만두에는 괜찮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다음에 또 멸치국수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