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바쁘지 않으시다면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속초 여행 마지막에 들른 초시 막국수 입니다.

동해안의 뜨거운 햇볕에 지쳐있었을때 떠오른건 시원한 막국수였는데요. 주문진에서 강릉방향에 위치한 초시막국수는 제가 언젠가 가보려고 조사해둔 제 버킷리스트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몰랐는데 의외로 강원도 강릉일대에 메밀과 관련된 음식집이 많이 있더라구요. 

초시 막국수집은 30년정도 된 오래된 집이라고 했고 큰길가에서 외진데 떨어져 있는곳이라 더더욱 신임(?)이 가는 곳이라 이번에 방문했습니다. 네비를 찍었음에도 길을 헤메었네요.

외관은 새로 바뀐듯 합니다. 제가 전에 봤던 사진과 조금 다른 모습이네요. 시원하게 안에서 먹을수도 있고 방 바깥에 테이블에서 먹을수도 있습니다.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막국수와 수육뿐이네요.

물 막국수 입니다. 시원시원한 육수와 메밀이 으뜸인듯 합니다. 메밀은 생각보다 뚝뚝 끊어지진 않았지만 담백했고 양도 많은편이라 생각되었습니다.

야외에는 한창 자라는 박을 볼수 있었어요. 우왕 이런거 오랜만에 보는데..시골 느낌 납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