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계열의 외식업체는 참으로 괜찮은 업체가 많은거 같습니다.

요즘 조금 사양길인듯한 빕스부터 중식인 차이나팩토리까지.. 하지만 좀더 차별화 하여 보다 고급음식업에도 도전 하고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몽중헌" 인거 같습니다. 프리미엄 중식이라고 해야 할까나요?

오늘은 몽중헌 - 안국점 내용을 포스팅 해봅니다.


개인적으로 몽중헌에서는 바로 "딤섬" 을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비싼편입니다. 위에 "화교" 도 9000원대의 비싼 가격입니다. 무려 1개 3천원 꼴이죠.

하지만 내용은 정말 알찹니다. 꽉 들어찬 새우살이 탁 터지는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정말 아깝지 않은..
다만 이걸로 배채우면.. 엄청 돈 많이 나갑니다. ㅠ

돼지고기 탕수육 작은거 입니다. 가격대가 2만3천원인가? 로 기억나는데.. 조금 적네요.. 특히 소스와 따로 주는데.. 고기만 덜렁 나오니 더 없어보이네요.

탕수육 소스 입니다. 요즘엔 소스를 따로 주는게 나름 매너라서 이렇게 주네요. 그래서 간만에 소스 찍어 먹었습니다. (저희 집은 뿌리는걸 좋아해요) 맛은.. 조금.. 별루 였네요. 가격대비.. 소스가 조금 고급스럽다고 하기에는 맛이 그냥 그렇습니다. 차라리 탕수육으로 유명한 여의도 "열빈" 이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삼선 짬뽕입니다. 메뉴판에 고추 아이콘이 하나 있어 좀 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았습니다. 삼선이니 만큼 해물은 많았구요. 느끼하지 않고 맵지 않아 담백함이 좋았습니다. 두명서 하나 시켰는데 센스있게 반씩
나눠주네요. 면은 쫄깃한 편이었으나 다른 특이한 건 없네요.

마무리 디저트 입니다. 안에 단팥 들어 있구요. 생각해보니 다른 지점에 전에 갔을땐 다른 디저트가 나왔던거 같네요.

탕수육 작은거 + 삼선짬뽕 + 화교 이렇게 해서 4만원이 넘게 나왔습니다. 

특별히 할인되는 카드는 별로 없었구요.. (CJ임직원 할인은 역시나 됩니다 ㅠㅠ) 딤섬을 제외하면 가격대비는 잘 모르겠네요.

- 방문일시 : 2013. 2. 17 저녁
- 위치 : 서울 정독도서관 근처 
- 가격 : ★★★  (2만 이하/ 1인)
- 맛    : ★★★☆ (딤섬은 만점)
- 서비스 : ★★★


'먹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잠실] 하늘 정원  (0) 2013.03.11
[서울/을지로] 양미옥  (0) 2013.03.09
[서울/광화문] Market  (0) 2013.02.08
[부산/경남] 사상구 합천 돼지국밥  (0) 2012.06.22
[부산/경남] 거제 항만식당  (2) 2012.02.12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