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에서 이제 흑돼지 고기를 먹는것은 필수 코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

이번에는 성산쪽에 있는 "뚱삼춘연탄구이" 집을 방문했습니다.

방문한 시간이 9시가 넘은 저녁시간이었는데 10분 이상 밖에서 기다릴수 밖에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어요.

일주도로에서 성산일출봉쪽으로 들어가는 외길에 있는 곳이라 찾는거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식사하는 장소 바깥에서 바다를 볼 수 있다고 했는데 넘 어두워서 보이지는 않더라구요.

기본으로 2인이상 주문해야 하고(첫주문시) 2인분 주문시 한근정도 나옵니다.  오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소금이 뿌려져 있는데 실제 먹을땐 짠맛을 거의 못느꼈던거 같습니다. 고기질은 매우 좋고 특히 냉동이 아닌 생고기라 육질이 매우 좋았습니다.

연탄불에 구웠음에도 아쉽게 불맛은 많이 나지 않았어요.

가격은 대충 이렇습니다. 아쉬운건 후식메뉴가 없었어요. (전 냉면 매냐인데요 ㅠㅠ)

첫 반찬은 가져다 세팅해주시고 나머지는 셀프바를 이용해야 합니다.

계란찜 하나는 무료로 제공되는데 맛은 짜지 않고 약간 물 탄맛? 하지만 저희는 하나 더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고기는 일하시는 분들이 잘라주십니다. 

흑돼지 고기의 특징은 저 검정색 털이겠쬬? 저걸 일부러 보여주는거라고 했는데 알고봤더니 5겹살은 원래 껍데기층 바로 아래까지 남겨두기 때문에 5겹살이라고 하네요.

제주도에 왔으면 한라산 소주 한잔.. 캬~~~ 

맛있게 구워진 고기들 입니다. 두툼한 두께에 만족할수 있었어요.

- 주인장의 한마디 : 제가 자주가는 쉬는팡 보다는 맛있다는 느낌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제주도 느낌이 물씬 나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