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메다역 HAP FIVE 근처의 잇푸도라멘 입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줄을 꽤나 서있더군요. 

메뉴 입니다 순 한자와 일본어라.. 읽기가 어렵네요 ㅎ 다행히 저희는 한국어 메뉴를 받았습니다.

메뉴는 자리잡기 전에 미리 받았구요.. 자리에 앉아 반찬을 개별접시에 담습니다. 먼저 숙주무침이네요

새콤짭짤하니 한국인 입맛에 잘 맞습니다.

초생강과 잘 모르는 무침.. 약간 김치맛 같았어요.

마침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백만그릇이 팔렸나바요.. (앙케이트에 답하면 W프레젠트를 준답니다 - W프레젠트가 먼지 몰겠네요)

요건 일본어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편이죠.

기억이 안나 메뉴명은 적지 못하겠네요.. 기억나는건 흰그릇과 빨간그릇의 차이라는 정도?


면은.. 그동안 먹던 일본라면의 생면과는 조금 다른 먼가 튀긴면 같은 느낌이었구요.. 맛은 적당히 간이 되서 느끼하지도 짜지도 않았습니다.

오사카에서라면 도톤보리의 킨류라멘을 먹었어야 했지만.. 이번엔 여기로 대충 마무리 한 셈이죠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