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하면 우동  아닐까요? 특히 맛의 고장 오사카에서의 우동은 또 다른 맛이 아닐까란 생각에 찾아간 곳이 난바 도톤보리거리의 今井 (이마이) 입니다. 전날 도톤보리 가운데 조용히 자리잡은 곳이라 이런곳이 있는줄도 모를수 있는데 어찌되었든 잘 찾아갔습니다.

가게 분위기도 조용하게 음식을 음미하는 분위기여서 큰소리를 내는 사진을 마구 찍을수 없어 아쉬웠습니다만
음식은 하나같이 맛있었네요.

다만 가격이 조금 비쌌습니다. 관광객을 위해 영어 메뉴도 준비해두고 있었어요~ (한그릇에 천몇백엔 정도 였네요)

요놈은 냄비우동이었는데, 저 안에 국물이 정말 담백하니 끝내줍니다. 짜지도 달지도 않았는데요, 저 계란으로 되어있는 녀석이 역시나 조금 달았어요.

요너석은... 기억이 안나는데.. 그래도 비교적 저렴한 녀석이었던거 같습니다.


도톤보리 거리 왕교자 판매점 건너편이었던것으로 기억납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