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그룹의 연수원을 개조(?) 해서 유명해진 롤링힐스는 위치조차 현대차 화성 남양부지에 자리잡고 있는 곳 입니다.

지난 가을 방문할 기회가 있어 방문했었는데 그때의 투숙기를 간단하게 포스팅 합니다.

롤링힐스 건물 정면입니다. 층이 높지 않고 옆으로 길게 되어 있는데 이 구조 자체는 리조트 느낌이 나면서 꽤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롤링힐스는 해비치 계열의 호텔이라고 하네요.

지하 벽면쪽인데 꽤나 모던한 느낌이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수영장도 갖추고 있구요

호텔(?)임에도 리조트처럼 오락실도 있네요.

오락실 한쪽엔 탁구대도 있습니다. 그밖에 노래방도 있었어요.

어린이들의 놀이터도 있었습니다.

야외인데요.. 마침 단풍시즌이었는데 위치가 주는 한가로움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야외 의자도 있었구요.

산책로도 잘 가꾸어져 있었습니다.

호텔임에도 식당은 이곳이 전부인거 같은데.. 식사의 품질은 꽤 좋은편이었습니다.

작은 연못도 있고

연못엔 물고기도 많이 있네요.

잔디가 매우 잘 관리되고 있는 건물 뒷편입니다.

조경도 잘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고급리조트 느낌이 있구요. 시설은 애매하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이정도면 꽤나 괜찮은 곳이라 느껴집니다. 실제 아직도 연수원처럼 운영되는 부분도 있어서 일반 투숙객과 현대차 그룹 연수자들이 섞여있지만 그게 문제되는부분은 아니구요.

야외가 좋아서 날씨가 맑을때 이용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놀이터도 있었던걸로 기억납니다.

다만 주변에 머가 없어서 주변 여행하기는 어려울거 같고 가까운 편의점도 멀리 있었던것으로 기억이 납니다. 수영장과 놀이터 등이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어울릴거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