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차이즈 음식점 중에 요즘 많이 보이는 "쉐프의 국수전" 을 방문했습니다.

종로(종각역)점을 방문했구요.. 

메뉴는 "스타킹 불초밥" 과 여름메뉴로 나온 "초계국수", "초계비빔국수" 를 골랐습니다.


역시 불초밥이 먼저 나오네요..불초밥은 초밥에서 생선대신 소고기가 올라가는 음식입니다. 그리고 즉석에서
가스 토치로 강한불에 살짝 익혀주죠. 익히고 나면 살짝 고기향도 나면서.. 초밥처럼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동영상도 찍어봤습니다. ㅎ 처음 봤을땐 엄청 신기했는데.. 여기서 다시 보니 그냥 그러네요 ㅎ


일단.. 평가를 하자면.. 고기초밥자체로는 크게 맛은 없습니다. 다만 고기의 식감을 초밥형태의 밥에서 느낄수 있으니까요.. 아무래도 식사대용이니 밥이 많죠 (초밥도 밥이 많으면 맛은 없습니다만) 그리고..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 먹음 살짝 간이 되서 좋습니다.

초계국수가 나왔네요.. 요넘이 비빔이구요.. 육수는 별도로 가져와서 부어줍니다. 살어름이 끼어있어서 좋습니다. 얼음 덩어리가 아니라 나름 좋네요.

일반 초계국수입니다. 비빔과 일반의 차이는 비빔장이 있냐 없냐의 차이입니다. 국수 안에는 노란 계란 부침이 있는데 조금 짜네요.. 국물은 약간 MSG냉면육수같으면서도 그렇지는 않는.. 먹을만 했습니다. 제 싸구려 입맛엔 딱 맞죠.

그리고 저런 곤약도 두개씩 들어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곤약을 좋아해서~ 완전 좋았어요 ㅎ

초계니까 당연히.. 닭이 있어야겠쬬? 닭가슴살 같은게 조금 들어있는데.. 약간 통조림 느낌은 났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간단하게 먹을만한 음식으로는 좋은거 같구요.. 생각보다 기대치 이상의 맛은 난거 같습니다만 맛집을 고르기 위해 여길 갈 필요는 없겠쬬.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