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5월 어느 주말 오랜만에 북촌으로 모임을 나섰습니다. 미리 방문키로 한 맛집이 막상 오랜만에 가보니 문을 닫고 분식점으로 바뀌었더군요 ㅠㅠ 그래서 급하게 찾아간 대장장이 화덕피자집 입니다.

깜빡하고 입구 사진을 못찍었는데.. 생각보다 입구가 잘 안보이는 곳이었습니다만, 그래도 지도 보고 찾아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일단 구조가 한옥이라.. 피자/파스타와는 조금 다른 느낌이 색다른 편이었습니다.

사장님이.. 대회에서.. 입상도 하신듯 합니다. ^^;;;

독특한 모양의 물병... (문득 든 생각이.. 그럼 청소는??)

테이블도 의자도 인테리어도 먼가 한옥스럽지는 않지만 독특한듯 아닌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카운터쪽 사진인데.. 조금 산만합니다. 오래된 곳인건 알겠는데.. 정리가 조금은 필요해보였어요.

하지만 배고픈 저와 일행들은 식전빵과 샐러드에 이미 다 잊어버리고 맛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빵은 차가운편은 아니어서 먹기 편했고, 샐러드는 드레싱 맛이 강하지 않았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나이프랑 포크 모양이 색다른듯거 같습니다. 참 오묘한 곳인거 같아요 ㅎ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화덕에서 구워서 도우쪽이 바삭한 편이었으나 나머지는 평범함 그자체 나쁘지도 않고 그렇다고 기억남을 정도로 좋은편도 아니었습니다.

파스타도 주문했는데 (오일파스타) 파스타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보통 너무 짜게 하거나 면이 조금 꼬들한 편인데 저에게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던거 같습니다.

줄서 먹는 맛집은 분명 아니지만. 한옥의 갬성을 느끼면서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에 부담없는 곳은 틀림 없는거 같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