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정의 첫 관문인 저의 인천-하노이 구간은 옵션타운 덕분에 편하게 비즈니스 클래스로 출발하게 되었습니다.

저렴하게 내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보자 - 옵션타운

일단 뒷구간 하노이-프랑크푸르트 구간 모두 한국에서 티켓을 받고, 현지에서 옵션타운 업그레이드 여부가 나오지 않은 까닭에 다시 좌석 확인을 하는것으로 하고 탑승하였습니다.

VN417 기는 기재가 에어버스 A350 기라는 점에서 처음에 많이 놀랬습니다. 의외로 좋은 기재를 쓰는구나!

그런데 비즈니스 석을 보고는.. 살짝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편은 아니었거든요. 물론 180도 풀 슬리퍼 시트이긴 했습니다.
작은 개인 바와 좌석 모습입니다.

모니터 아래쪽에 수납공간이 있는 180도로 눕히면 저기에 발을 넣어서 가야 하네요 ㅠ

좌석은 왼편 홀수석이었는데 홀수석보다는 짝수석이 좋을거 같습니다. 창문에서 거리가 떨어졌네요 ㅠ

좌석 리모컨 및 AV시스템 리모컨입니다.

알아 들을 수 없는 베트남어. 물론 영어도 있어요~

어매니티는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아래처럼 생긴 슬리퍼 이외에 간단한 세면도구 정도.. 먼가 아쉽습니다.

기내 AV시스템에 들어있는 영화들은 대한항공보다 훠~~~얼씬 좋은게 많네요.

아래는 헤드폰인데.. 꽂는게 세개짜리라.. 제가 가지고 간 헤드폰은 쓸수 없었던게 아쉽네요.

어메니티를 찍지 못한대신 리스트만 찍었습니다. 머가 많은데 의외로 사진으로 남겨둘만한게 없었던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항공기였지만 좌석이 받혀주지 못한 느낌이었습니다. 서비스도 좋은편이고 괜찮은데 아쉬운점이 좀 많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