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하게 남겨주시는 응원의 댓글과 방명록은 저에게 너무나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 꼭 코멘트 남겨주세용~ **

백종원의 3대천왕을 시청하면서 알게된 "조방낙지" 때문에 부산의 조방낙지를 찾아 가보았습니다.

아뿔사.. 마침 간날이 장날이라고.. 원래는 토요일 저녁으로 먹으려 했던 조방낙지였는데.. 일요일에 갔더니 가고자 했던 곳은 매월 첫주 빼면 일요일 휴무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발길을 돌리던차에.. 바로 옆에 "구 조방낙지" 집이 사장님 얼굴을 걸고 영업중이었습니다.

어째 원조라는 글자와 사장님 얼굴을 걸고 "할매" 라는 글자를 보니.. 왠지 서울 신x동 떡볶이 타운이 생각나네요...

산낙지 메뉴는 전골,볶음,회 등이 있구요..

제일 중요한 낙곱새는 이런 가격으로 판매중입니다. 반드시 2인이상 먹어야 하구요 (낙지볶음 제외) 사리를 추가 하는것도 가능했습니다.

사람들이 빈틈이 없었어요.

기본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부산 음식치고 간결한 맛이었어요.

물김치가 나왔는데.. 마치 저 무가 통닭무 같더군요.

낙곱새가 나왔습니다. 낙곱새는 다 아시겠지만 낙지와 곱창 그리고 새우가 들어 있는 음식입니다.

일단 맛은 생각보다 삼삼해서 밥 비벼먹기에 부담없었구요. 매운정도 조절도 되는듯 했으나 매우 맵게는 안되는거 같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당면 사리가 있어서 추가 당면사리 없어도 2명서 먹기에 적당한듯 했구요..

낙지,곱창,새우가 많다 느껴지지 않았지만 적당했던거 같습니다. 

부산 갔다면 한번쯤 먹어볼만 하지 않을까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