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홍콩 먹방기 올려봅니다.

홍콩은 영국의 영향을 받아서 애프터눈티 가 많이 퍼져있는데요, 홍콩에서 제일가는 호텔 페닌슐라에서는 매일 오후에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찾아갔습니다.

페닌슐라 호텔 1층 로비 모습입니다. 애프터눈티 타임 시간 이전에는 식사와 음료를 즐길수 있죠. 그때까지 줄을 쭈~~욱 서게 됩니다. 2시부터 시작인데 아마 1시초반에 갔는데 이미 줄이 좀 길었어요.

여기는 2시부터 6시까지 즐길수 있는데 중요한건 드레스코드가 있다는거죠.. 사실 전에 왔을때 반바지에 크록스 신었다가 반려당했습니다. ㅠ 이번에는 그래서 운동화에 그냥 긴바지로.. 

메뉴 입니다. 일반적으로 2명서 가면 628 홍콩달러를 내게 되죠. 우리나라돈으로 약 10만원 내외 (환율에 따라)

티는 자기가 고를수 있어요. 전 아마.. 얼그레이 했던거 같아요. 

식기는.. 번쩍 번쩍 금 입니다. 진짜 금은 아니겠죠. 근데 묵직하니 꼭 금같았다는...

티가 먼저 나옵니다. 티는 몇번이나 우려먹을 수 있어요.

전반적으로 요런 모습.

이제 다과가 나왔습니다. 3단으로 나왔는데요..

가장 아래는.. 요런거.. 음.. 머 상상하는 그 맛입니다. 좀 퍽퍽.

중간은.. 샌드위치.. 개인적으로 저 햄이 들어있던 샌드위치 뺴곤 그닥.. ㅠㅠ

가장 위층에는 달달한 것들.. 그나마 제일 맛있어요.. 아니 제 입맛에 맞는거 같았네요.

마지막으로 생초콜릿을 줍니다.

아.. 그시대 사람들은 이시간에 티에 이런거 먹으면서 이야기 하고 그랬겠쬬? 근데.. 음.. 티는 참 맛있었는데 요녀석들이 그닥 맛이 없었어요. 그냥 한번 체험해보는걸로 만족.. 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블로그 이미지

Yamezziksa

스폰도 없고, 파워블로거도 아닌 저의 매우 주관적인 기준과 주관적인 평가로 이루어진 자기 돈주고 사먹고 사마시고 놀러다닌 이야기. (혹시 스폰이나 광고 문의는 언제나 환영입니다)

,